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BJ 김이브 SNS서 근황 공개 “유언비어 악성소문.. 새로운 곳 이적”

아프리카 4대여신으로 불렸던 BJ 김이브가 약 1년 반만에 인스타그램으로 근황을 전했다.

7일 김이브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인스타 살이많이 쩌버렸어요”라며 근황을 공개했다.

김이브는 “유언비어 악성소문에 어디서 뭘하나 걱정하시는분들이 꽤 있던데 전 여전히 방송잘하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기로 옮긴지 한 20일쯤 된거같은데 여기서 하는지 몰랐다고 오시는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앞으로도 쭉 방송소통하면서 봅시다 알랍”라고 덧붙였다.

김이브는 지난 2021년 도박 및 채무불이행 논란에 휩사인 바 있다. 당시 그는 “언제까지 방송할 수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에서 투자하라는 곳이 있었다”며 도박 혐의를 부인했다.

이후 유튜버 구제역은 김이브의 재판 판결문을 공개했다. 또한 시청자 돈 안 갚은 유명 BJ가 징역 10개월의 실형을 살게됐다는 보도가 연이어 나왔다. 이에 구제역은 해당 BJ가 김이브라고 주장했다.

이에 김이브는 개인방송을 켜고 “제가 감옥을 왜 가냐. 당당하고 잘못이 없다는 것이 아니다.

잘못한 부분은 인정했고 (채무에 대한) 돈을 갚고 있다”면서 교도소를 갔다는 가짜뉴스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후 별다른 근황을 알리지 않았던 김이브는 꿀밤티비에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