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우리 애 일등석으로 옮겨달라고!” 3시간 동안 난동 부린 중국 부부

중국의 한 부부가 아이의 이코노미 좌석을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해달라고 3시간 동안 난동을 부렸다.

출처/ 더우인

지난 23일 현지 매체에 따르면 12월 30일 중국 베이징에서 청두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중국인 부부가 객실 승무원과 언쟁을 벌였다.

이 중국인 부부는 일등석 티켓을 두 장만 구매했음에도 일등석을 추가로 요구한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더우인

30일 오전 11시경 이코노미석에 앉아 있던 부부의 아이가 울기 시작하자 남성 승객은 승무원에게 어린이용 좌석을 일등석으로 업그레이드해달라고 요구했다.

승무원이 ‘안된다’고 했으나 남성은 화를 내며 “일등석 티켓 두 장을 샀으니까 이코노미 클래스 가족의 좌석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야 한다”며 큰 소리를 냈다.

출처/ 더우인

남성은 자신을 제지하는 승객들에게 “나에게 욕설하지 마라. 당신은 그런 짓을 할 권리가 없다”며 적반하장으로 화를 냈다. 

이로 인해 항공기가 3시간가량 지연돼 300명의 승객들은 다른 항공편을 다시 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었다.

이후 경찰이 출동해 오후 2시경 가족들을 비행기에서 내리게 하면서 일단락됐다.

이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하며 이들 부부 행동을 비판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