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아시아 최고 여성 DJ에 이름 올린 ‘DJ 소다’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한국인 DJ 소다가 최근 ‘Djanetop’ 웹사이트에서 실시한 ‘Djanetop 2023’에서 아시아 최고의 여성 DJ 1위로 선정됐다.

출처/ DJ 소다 인스타그램

DJ 소다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시아 1위를 한 것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DJ 소다는 “6년 동안 아시아 1위 감사합니다.” 라고 전하며 힙합 음악이 너무 좋아 책상도 없이 방바닥에서 중고 턴테이블 한 대로 시작해 엘피로 스크래치 연습하고 주변에서 DJ하면 돈 못 번다. 무슨 DJ냐 무시 받고 여기저기 욕먹어도 뚝심 하나로 지금까지 버텨서 벌써 10년이 지났다. 더욱더 열심히 해서 할머니 될 때까지 DJ를 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DJ 소다 인스타그램

한편 DJ 소다는 ‘1위 DJ’ 답게 어마어마한 수입을 벌어들이는데 지난해 11월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 출연해 남다른 재력을 공개하기도 했다.

DJ 소다는 한 달에 얼마를 버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자 “매번 다르다. 5천만 원 이상일 때도 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출처/ DJ 소다 인스타그램

이어 ‘재벌을 만난다’는 소문에 대해서 DJ 소다는 “맨날 가난한 사람들만 만났다” “그런 소문이 너무 많으니 짜증 난다. 재벌 한번 만나보고 싶다”고 말하며 “제가 많이 사주고 선물은 거의 안 받아봤다”고 밝히기도 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