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지드래곤 ‘마약 음성’ 후 근황 “내 기준 흔들리지 않아”

최근 마약 정밀 검사에서 ‘마약 음성’ 판정을 받은 지드래곤이 자신의 근황과 심경을 드러냈다.

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난 11일 지드래곤은 자신의 SNS를 통해 “Dec(12월)….. 11‘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자른 머리카락과 함께 근황을 올렸다. 이어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여러 글귀를 함께 게시하기도 했다.

지드래곤이 올린 글귀에는 ”인류를 교육하려 들지 않는다. 그 대신 그들에게 알려 하지 말라고 타일렀다. 스스로 답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이는 이끌기 어렵다“ ”스스로 알지 못한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그의 길을 찾을 것이다.“ ”모르는 것이 참으로 아는 것이다. 안다고 여기는 것은 질병이다. 먼저 스스로 병들었다는 사실을 알아차려라. 그래야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고 적혀있었다.

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이 올린 다른 사진에는 과거 자신이 한 인터뷰가 담겨있었다.

인터뷰에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문제로 보여도 그게 내 문제가 아니라면 답 또한 달라지겠죠. 제 인생을 제가 사는 거라면 지금 현재의 제가 답일 테지요“ 라는 말이 담겨있었다.

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이어 ”제 기준이 확고해진 지금은 주변 환경이나 다른 사람의 상황에 저를 대입하거나 흔들리지 않아요.“ ”누군가 내 걱정을 아무리 진심으로 한들, 겉으로 사는 모습이 어떻게 비춰지든 간에 제일 중요한 건 본인이 본인을 알면 된다는 거예요“ 라는 말도 담겨있기도 했다.

출처/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 지드래곤은 지난 달 6일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에 자신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그 결과 지드래곤의 모발과 손,발톱 마약 반응 검사에서 잇따라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출국금지 조치도 해제됐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