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안성 스타필드 번지점프서 60대 여성 추락사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내 체험시설에서 60대 여성 A씨가 번지점프를 하다 추락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출처/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안성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4시 20분경 스타필드 안성 3층에 있는 ‘스몹(스포츠 체험시설)에 있는 번지점프 기구를 이용 중이던 A씨가 8m 아래 콘크리트 바닥으로 떨어졌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과 소방당국이 심정지 상태인 A씨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하며 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사고 1시간여 만인 오후 5시 25분 숨졌다.

출처/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사고 당시 A씨는 안전 장비를 착용한 상태였으나 카라비너(구조용 고리)는 결착하지 않은 상태로 파악됐다.

경찰은 사고 매장을 대상으로 안전 조치가 미흡하지 않았는지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책임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업무상 과실치시 혐의를 적용해 처벌할 방침이다.

출처/ 스타필드 홈페이지

스타필드 측은 “피해자분과 유가족분들께 송구스럽고 참담한 심정” 이라며 “유가족분들이 하루 빨리 심리적, 물리적 고통을 회복하실 수 있도록 스몹과 협의해 모든 방안을 강구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하남, 고양, 수원점 스몹은 시설물 안전 점검 및 직원 안전교육을 위해 27일 휴점, 안성점은 당분간 휴점할 예정” 이라고 말했으며 “명확한 원인 규명을 위해 철저히 조사하고 관계 당국에 적극 협조하겠다. 사고 재발 방지를 위해 입점 매장 안전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