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새총 쏴서 고교생 코뼈 부러트린 30대 남성. 새총 쏜 이유가….

새총으로 돌멩이를 쏴 모르는 고교생의 코뼈를 부러트린 30대 남성 A씨가 경찰에 붙잡혔다.

출처/ JTBC
출처/ JTBC

JTBC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2월 25일 오후 6시경 서울 노원구 상계동에 있는 한 건물 옥상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한 새총을 이용해 돌멩이를 쏴 고교생 B군의 코뼈를 부러트리고 근처 식당 창문을 깨트린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자신이 근무하던 식당에서 해고되자 앙심을 품고 인터넷에서 새총을 구매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JTBC
출처/ JTBC

A씨는 식당 맞은편 건물 옥상에서 자신이 일하던 식당 유리창에 돌멩이를 겨눴는데 돌멩이가 벽에 빗맞아 길거리에 있던 B군에게 날아간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B군이 돌멩이를 맞은 사실을 모르고 다시 새총을 쏴 식당 유리창을 파손한 것으로 밝혀졌다.

범행 전후 A씨는 얼굴을 가리고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불 꺼진 비상계단을 사용하는 등 경찰의 추적을 피하려고 했다.

출처/ JTBC

B군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며칠 동안 추적한 끝에 A씨가 건물 맞은편 옥상으로 올라가는 CCTV를 확보해 A씨를 검거했다.

1일 서울 노원경찰서는 지난 1월 4일 특수상해 및 특수재물손괴 혐의로 A씨를 붙잡아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B군은 코뼈 골절과 근 파열 진단을 받고 수술까지 했으며 불안장애를 호소해 정신과 치료도 받고 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