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몸에 247개 문신 새긴 남성, 화장으로 문신 없애자 가족들의 반응은…

온몸에 문신을 새긴 미국 남성이 화장품을 이용해 문신을 없애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영상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출처/ 유튜브 Transformed
출처/ 유튜브 Transformed

헬스조선에 따르면 지난 14일 ‘Transformed’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남성 리차드가 화장품을 이용해 온몸을 덮은 문신을 지우고 가족들에게 보여주는 영상을 게시했다.

리차드는 “1990년대에 처음 문신을 했으며 이후 중독돼 몸의 90%를 문신으로 덮게 되었다” 고 밝혔다.

현재 리처드의 몸에는 문신이 247개 있으며 3년 안에 몸의 100%를 문신으로 덮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출처/ 유튜브 Transformed
출처/ 유튜브 Transformed

리처드는 “사람들이 날 괴물이라고 부르거나 문신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많이 받았으나 나는 가족을 돌보는 좋은 아버지다.” 라고 전했다.

Transformed는 파운데이션과 같은 화장품을 이용해 리처드의 몸을 덮은 문신들을 가렸다.

리차드는 자신의 문신이 모두 가려진 모습을 보고 놀라며 “스스로 못 알아보겠다. 생각보다 많이 늙었다”고 말했다.

출처/ 유튜브 Transformed

리차드의 가족들 또한 놀란 반응을 보였으며 아이들은 “아빠의 문신이 다 가려졌다. 어색하다” 는 반응을 보였다.

리차드의 아내 또한 “남편의 새로운 모습 대신 문신이 있는 걸 더 좋아한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