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버스

오늘의이슈

이슈

“김인호와 성관계 했다” 루머 퍼트린 허언증녀 참교육한 김인호

아프리카TV BJ인 김인호가 ‘김인호와 성관계했다’는 루머를 퍼트린 여성을 직접 만나 참교육했다고 밝혔다.

출처/ 유튜브 김인호TV

지난 10월 김인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랑 잤다고 소문내고 다니는 허언증녀 참교육했습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김인호는 “어이가 없는 게 어떤 여성이 나랑 잤다고 했다더라. 난 그런 적이 없는데”며 분노했고 “화가 너무 치밀어올라 미치겠다. 열 받는 게 이런 소문이 날 거면 막 자고 다녔을 거다. 이미지 지키려고 쳐다도 안 봤다”고 덧붙였다.

출처/ 유튜브 김인호TV
출처/ 유튜브 김인호TV

이어 김인호는 “여자랑 잘 수도 있다. 성인 남잔데 여자랑 잘 수 있다. 근데 내가 자지 않은 여자다”고 말하며 “어떤 방송에 나온 일반인 여성이 나랑 잤다고 했더더라. 그래서 내가 너무 열받았다. 이거 중대한 문제다”라며 크게 분노했다.

김인호는 성관계보다 이미지가 더 중요해 이를 지키려고 노력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출처/ 유튜브 김인호TV
출처/ 유튜브 김인호TV

김인호는 루머를 퍼트린 여성이 있는 현장으로 가 여성의 테이블쪽을 향해 “누가 나랑 성관계를 했느냐”고 소리 질렀고 해당 여성은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김인호가 여성을 얼굴을 보기 위해 다가가자 여성은 “방송 끄고 사과하면 안 되냐”고 말했다.

이에 김인호는 화가 난 얼굴로 “여기서 사과를 해야 하지 않냐”고 따졌고 여성은 “죄송하다”며 김인호에게 사과했다. 김인호는 여성에게 “앞으로는 그러지 마라”고 말한 뒤 여성과 악수를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고소감을 웃으며 넘긴 김인호가 대댄하다” “참는 게 눈에 보인다” “사과만 받고 쿨하게 넘기는 게 대인배다” “참교육이라기엔 너무 신사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기사 제보 및 삭제요청

issuetory@gmail.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을 경우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이제 글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